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세종] 융댕이매운탕에서 매기 매운탕 한 그릇

by 빠라빠라 2023. 11. 9.
반응형

바람이 세게 부는 날입니다.

세종시는 강풍 주의보가 내려졌네요.

 

금강변에 위치한 융댕이매운탕에서 따끈한 매운탕 한그릇 먹어봅니다.

 

주차장에 주차하고 식당으로 올라옵니다. 실내 홀도 있고, 사진처럼 실외홀도 있는데 아직 많이 춥지는 않아서 금강이 보이는 실외에서 식사를 합니다.

 

2명 가면 소, 3명 가면 중, 4명 가면 대를 시키시면 됩니다.

공기밥은 천원이고, 수제비가 기본적으로 들어가 있는데 추가는 안 됩니다.

 

 

매기는 이런 효능이 있다고 하네요.

 

공기밥은 반품하는 분들도 자주 계신가 봅니다.

 

반찬은 그냥 그렇습니다. 그냥 사온 반찬 맛이네요.

 

매운탕이 맛있게 끓고 있습니다.

 

바람이 강하게 불어오지만 박스가 잘 막아주네요. 박스 재활용 기발합니다.

 

매운탕 한 그릇 맛있게 먹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