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교통 & 시간표

삼척종합터미널 시간표 (2018년 6월 21일 촬영)

by 빠라빠라 2018. 6. 22.
반응형

시간이 바뀌었습니다.

2019/07/02 - [여행/교통 & 시간표] - 삼척 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2019년 6월 26일 촬영)

를 참고하세요.





2018년 6월 21일에 촬영한 삼척종합터미널 시간표입니다.

삼척종합터미널에는 몇 달 만에 왔는데 변동사항이 있네요. 생각보다 시간표 변동이 자주 있습니다.

참고로 삼척종합터미널에는 시외버스와 시내버스가 정차합니다. 고속버스터미널은 따로 있어요.


카드 사용 : 가능

홈페이지 : http://www.samcheokterminal.com/


태백행 직행 및 완행, 원주, 하남, 고양, 대전, 성남, 동서울, 김포공항, 인천공항, 하장행 버스 시간표입니다. 

김포공항, 인천공항행 버스 중 5시 40분 버스는 7월 10일부터 없어지므로 유의하세요. (아래 안내문 있음.)

동서울행은 우등이라고 표시 되어 있는데, 대부분 우등이고 일반도 일부 있습니다. 올해 들어서 바뀐 부분이에요. 우등이 많다보니 사실상 요금이 올랐죠.

하장행 버스는 보통 백두대간 댓재로 가시는 분들이 많이 이용하시는 버스입니다. 두타산 정상까지 가는 그래도 가장 쉬운 코스이구요.  하루 3회만 운행합니다.


춘천, 남행(완행), 남행(무정차) 시간표입니다.

참고로 동해, 강릉으로 가는 버스는 수시로 있어서 따로 표시가 없어요.

양양, 강릉으로 가는 버스도 있는데 표시가 안 되어 있으니 창구에 문의하세요. (시간표가 많은 건 아니라 보통 강릉 경유해서 많이 갑니다.)


삼척의 대표적인 관광지인 환선굴로 가는 버스 시간표입니다.

그리고 아까 말씀드렸더니 김포공항, 인천공항 버스 중 05:40은 없어집니다.


요금표입니다. 요금표 내용 중에 진부와 장평이 있는데 제 기억에는 진부로 가는 차는 없습니다. 강릉에서 갈아타셔야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