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해파랑길

해파랑길 47코스 #2 (고성 송지호오토캠핑장 맞은편 ~ 고성 가진항)

by 빠라빠라 2017. 7. 20.
1. 해파랑길 47코스 (고성 삼포해변 ~ 고성 가진항)

코스 : 고성 삼포해변 - 송지호철새관망타워 - 왕곡한옥마을 - 공현진항 - 고성 가진항
거리, 예상시간 : 9.7km, 3시간 30분

2.  실행 #2
날짜, 날씨 : 2017년 6월 22일(목), 맑음
걸은 거리, 시간 : 5.77km, 1시간 20분
보행안전 : 양호
추천여부 : 추천

3. 경로

새벽에 추워서 잠을 잘 자지 못했다. 5시 정도에 깼는데, 그냥 짐을 싸서 바로 나온다.
5시 32분에 출발.

어제 종료지점으로 되돌아가는 길.

어제 종료지점으로 되돌아 왔다. 오늘 여행은 여기서 시작된다.

해파랑길 고성구간의 대부분은 국토종주 동해안 자전거길이랑 겹치는데 겹치지 않는 구간은 대부분 경사가 좀 있다고 보면 된다 ㅋㅋㅋ

왕곡마을로 들어간다.

오봉식당

왕곡마을을 나와 해변쪽으로 내려오면 이제 공현진항으로 가게 된다.

공현진해수욕장의 자랑(?)인 일출명소.

공현진해수욕장 주변에는 펜션들이 많이 있었다.(지나가다가 테라스에 서 있는 여자분과 눈이 마주쳤는데 기분이 참 묘했다 ㅋㅋ)

공현진해수욕장부터 가진항까지 약 1km. 해변도로를 따라 계속 걷는다. 아침 7시도 되지 않았는데 우편배달부 분은 가진항영미네 횟집에 우편물을 배달하고 있었다.

마침대 가진항에 도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