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84

울산 신천 브런치 카페 쿠킹스테어 오늘은 울산 북구 신천동에 위치한 브런치 카페인 쿠킹스테어에 가기로 합니다. 위치는 울산 북구 신천동으로 극동스타클래스 근처입니다. 상가 옆에 주차를 하고 내려갑니다. 지하라고 되어 있지만, 실제로는 지하가 아닙니다. 단차 때문에 한쪽에서는 1층이지만, 한쪽에서는 지하인 형태입니다. 들어가면 이렇게 입간판이 서 있네요. 지하로 내려가면 매장입구가 보입니다. 매장은 잘 꾸며져 있습니다. 매장 앞도 공원처럼 되어 있구요. 메뉴판입니다.가격은 저렴하지 않아요^^ 음료 가격은 사진과 같습니다. 이것 저것 주문해 봅니다.주문은 카운터에 가서 해야 하며, 선불입니다. 그릇, 숟가락, 포트, 나이프가 나옵니다. 크로크 무슈입니다. 13,000원. 크림치즈떡볶이입니다. 14,000원 목살 큐브 라이스입니다. 15,00.. 2019. 8. 11.
울진군청 앞 만나삼계탕 오늘은 울진에 들렸다 삼계탕 한그릇 하고 가기로 합니다. 울진군청 앞 만나삼계탕. 블로그에서 울진 식당으로 검색하다 보니 게시물이 보여서 그냥 한번 가보기로 합니다. ("체험단"이 쓴 글 같아 보이긴 했습니다.) 가격은 삼계탕 11,000원, 송이삼계탕 16,000원, 능이삼계탕 15,000원입니다.음료는 소/맥주가 3,000원, 음료수 1,000원입니다. 요즘 도회지에는 소/맥주 4,000원, 음료수 2,000원인지라 저렴하게 느껴집니다. 주문한지 얼마 안 되어 삼계탕이 뚝딱하고 나옵니다.점심시간이라서 미리 만들어둔게 아닌가 싶습니다. 삼계탕에는 닭, 백미, 파, 대추 1조각 정도만 들어가 있습니다. 다양한 약재가 들어간 삼계탕만 먹다 보니 파는 삼계탕 맞나?하는 생각도 들더군요. 하지만, 아이와 함께.. 2019. 8. 3.
울진 민물고기생태체험관 (볼 만 합니다!) 오늘은 가족들과 함께 울진 민물고기생태체험관에 가보기로 합니다. 이곳에 가기로 한건, 이곳을 다녀온 지인이 의외로(!) 볼만하다는 의견을 주었기 때문이죠. 위치는 지도와 같습니다.울진군 소재지에서 가깝습니다. 민물고기생태체험관에 도착합니다.주차장은 널널합니다.무료입니다. 안으로 들어갑니다. 체험관람안내판입니다.그림과 같이 민물고기생태체험관은 2층으로 되어 있습니다. 민물고기생태체험관 내부 조경도 괜찮게 꾸며져 있습니다. 매표소에서 표를 끊고 들어갑니다. 입장하는 길 옆으로도 이렇게 물고기들이 있습니다.상태로 봐서 관리가 잘 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민물고기생태체험관 건물입니다.들어갑니다. 내부로 들어가면 건물은 다소 낡았습니다만 관리는 잘 되어 있다고 느껴집니다. 1층 입구쪽부터 둘러보기 시작합니다. 연.. 2019. 8. 3.
삼척 환선굴 여행기, 더운 여름이지만 시원합니다.(19.07.31) 오늘은 삼척 환선굴에 다녀오기로 합니다.환선굴은 삼척시 신기면 대이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환선굴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올라가면 매표소가 보입니다.주차료는 무료입니다. 매표소에서 표를 끊고 들어갑니다. 환선굴 입장료 4,500원 + 왕복 모노레일 이용료 7,000원 = 11,500원입니다. 걸어가면 모노레일 금은 아낄 수 있겠지만, 이 더운날 걸을 생각은 안하시는게 좋습니다.경사가 상당히 있는 오르막길이기 때문입니다. 참고로 대금굴 입장료(왕복 모노레일 이용료 포함)가 12,000원입니다.처음이시라면 대금굴을 가시길 권합니다. 환선굴보다 늦게 발견 되어, 보존상태도 좋은데다가 적게 걸어도 되기 때문에 관람하기가 훨씬 편합니다. 오르막길을 좀 걸어 올라가면 갈림길이 나옵니다.직진방향이 환선굴이고 왼쪽이 대.. 2019. 8. 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