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75

울산 중구 성남동 메차쿠차 돈까스 메차쿠차는 돈까스 체인점입니다.사실 체인점인 줄은 몰랐는데, 전국에 매장에 있는 것을 보고 프랜차이즈라는 것을 알았죠. 오늘 제가 방문한 곳은 울산 중구 성남동에 위치한 메차쿠차입니다. 뉴코아 근처이고 골목 안에 있기 때문에 큰 도로 위주로 다니시는 분이시라면 있는 줄도 모르실 수 있습니다.(그래서 지도를 첨부하였습니다.) 매장은 대충 이런 분위기입니다.골목 안에 위치해 있지만 매장은 깔끔하고, 아기 의자도 있습니다. 가격은 다소 비싼편입니다.돈까스는 최소 8,500원이고, 우동 + 초밥 2p도 최소 7천원이네요.돈까스에 우동을 더하면 천원 추가, 모빌을 더하면 2천원 추가입니다. 살사돈가스에 메밀을 추가한 세트입니다. 모짜렐라 치즈 돈까스입니다. 깨 있는 종지에 돈까스 소스(별도 비치)를 부어야 합니다.. 2019. 7. 27.
울산 북구 천곡 맛집 쉐프 디쉬 (Chef Dish) 쉐프 디쉬는 울산 북구 천곡동에 위치한 양식점입니다.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어 좋아하는 맛집 중 하나입니다. 지인에게 추천을 받아서 가게 된 맛집입니다.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진 식당은 아니기 때문에 웬만하면 자리에 여유도 있는 편입니다. 쉐프 디쉬 CHEF DISH 는 쌍용아진 4차 상가 쪽에 있습니다. 4차와 2차 사이쯤이죠. 맞은편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울산은 주차가 매우 중요한데 근처에 차를 댈 만한 곳이 있습니다. 주차 환경은 괜찮은 편이죠. 유아 동반인 경우, 앉힐 수 있는 좌석이 있습니다. 아이 식기도 이렇게 따로 준비해 주십니다.주인 분이 친절하십니다. 메뉴판입니다.까르보나라 / 목살스테이크 / 지네제 / 씨푸드 리조또 / 고르곤졸라 피자 등이 베스트 메뉴라고 하네요. 양식.. 2019. 7. 11.
강릉 52 BLOCK에서 앙 바게트 먹기 오늘은 강릉 교동에 위치한 52 BLOCK에 빵을 먹으러 갑니다. 52BLOCK은 강릉 교동 부영 6차 아파트 맞은 편 상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얼핏 간판만 봐서는 카페 같기도 하고 어떤 상점인지 느낌이 오지 않습니다. 매장 안에 들어서면 우측에 냉장 빵과 음료를 보관하는 곳이 있습니다.이곳에 오늘 제가 먹을 빵 앙 바게트가 있습니다. 왼쪽으로 반죽하는 모습을 직접 볼 수 있습니다.카운터에 가서 빵과 음료를 주문합니다. 우측에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습니다. 2층에 올라가서 아래를 내려다 보고 찍은 사진입니다. 2층 매장의 모습입니다. 잠시 후 주문한 앙바게트와 커피를 가져다 줍니다. 지인이 빵이 맛있다고 해서 간곳인데, 앙 바게트는 바게트 빵의 거친 질감과 앙금의 강한 단 맛이 이질적이라는 생각이.. 2019. 7. 11.
삼척 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2019년 6월 26일 촬영) 삼척 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입니다. 동서울 시간표, 춘천행 시간표, 남행 및 북행 시간표에 과거 대비 달라진 것으로 보입니다. 태백, 원주, 하남, 고양, 대전, 성남, 김포/인천공항/ 동서울, 하장 시간표입니다. 춘천, 남행시간표입니다. 요금표입니다. 환선굴 시간표입니다. 완행버스 3개가 폐지 되었습니다. 동서울 시간표입니다. 우등과 일반이 있습니다. 작년에 동서울 방향으로 우등버스가 도입 된데 이어 (그전에는 다 일반), 올해는 춘천 방향에도 우등이 도입 되었습니다. 2019. 7. 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