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113

삼척 시외버스 터미널 시간표 (2018-11-19) 삼척 시외버스 터미널에 다녀왔습니다. 최신 시간표 공유합니다. 갈수록 종이로 가려진 시간들이 늘어나는게 안타깝습니다. 주52시간제 도입에 따른 여파이겠지요.태백 직행, 완행, 원주, 하남, 고양, 대전, 성남, 김포 및 인천공항, 동서울, 하장 등입니다.대전, 김포 및 인천공항 버스 등 상당수는 강릉을 경유해서 갑니다. 동서울 시간표입니다. 작년 대비 우등이 대폭 늘었습니다. 춘천, 남행, 북행 버스 시간표입니다. 환선굴 행 버스 시간표입니다. 2018. 11. 19.
GS25 - 봉골레 스파게티 퇴근길에 사온 GS25 봉골레 스파게티.회사 동료에게 어떤 맛이냐고 물어보니 MSG 맛이란다. 전자렌지에 돌린 후, 소스를 뿌리고 비벼 한 입 맛본다. 아 - 이 맛이구나. MSG 맛. 봉골레 스파게티의 향긋한 맛을 인스턴트 식품에서 기대한 게 잘못이긴 한다. 2018. 11. 18.
울산 호계 시외버스 정류장 위치 및 시간표 울산 북구에 위치한 호계 시외버스 정류장입니다. 호계 시외버스 정류장은 7번 국도 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매표소가 있어서, 매표소에서 표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인터넷 어플이나 현금승차를 이용할 수도 있구요. 이곳에서 탈 수 있는 버스는 울산터미널에서 출발한 경주, 포항, 울진, 동해, 강릉, 속초 등으로 가는 버스입니다.시간표에는 경주행 버스는 없네요. 사실 이곳에서 버스를 타는 승객들은 대부분 포항으로 가는 승객들입니다. 이곳에서 버스를 타실 때 하나 주의하셔야 하는게 있는데, 일요일 밤 버스와 같이 승객이 많은 경우에는 자리가 없는 경우도 있다는 것입니다. 울산터미널에서 발권하거나 인터넷 어플로 예약할 때는 좌석 지정이지만현금승차를 하거나 호계터미널에서 매표를 하면 좌석 비지정이 됩니다.고로, 주말 .. 2018. 11. 1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