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74

GS25 완전크닭 리턴즈 도시락 GS25 완전크닭 리턴즈가격 4,800원 어제 치킨몬스터에 이어오늘은 완전크닭 리턴즈. 볶음밥, 치킨, 웻지, 콘샐러드, 햄, 피클 등 전반적으로 무난한 맛이다. 볶음밥의 간도 무난하고, 나머지도 그럭 저럭 괜찮다. 치킨몬스터에 비하면 훨~ 씬 낫다.치킨몬스터의 스파게티 소스 맛은 오늘도 생각이 날 지경..으웩~ 2018. 7. 31.
GS25 치킨몬스터 도시락 GS25 치킨몬스터 도시락가격 4,500원 지난 주에 카카오톡에 GS25를 친구 추가하면 나만의 냉장고 앱에서 쓸 수 있는 50% 할인 쿠폰을 주길래 주문해 봤다. 볶음밥은 다소 짜고 자극적인 맛이다.치킨은 평범한 맛. 색상에 비해 양념맛이 강하지는 않다.파스타가 대박인데 소스가 엄청 짜고 맵다. 그냥 옥수수, 그냥 치킨 무.그냥 너겟. 다시 먹지 말자. 2018. 7. 30.
울산 화봉동 스테이크박스 스테이크 박스는 화봉동 쌍용예가 상가 2층에 있습니다. 네이버지도에서 검색하면 위치가 부정확하게 나오는데, 쌍용예가 상가에 가면 현수막이 걸려 있어 위치를 바로 알 수 있습니다. 상가 2층으로 올라가 오른쪽으로 가면 보면 식당 안이 보이는데, 출입문에 페인트칠을 해놔서 사용하는 문인지 아닌지 아리까리 합니다. 잠시 고민하다 옆으로 밀었더니 열려서 들어갑니다. 식당 인테리어는 나름 분위기가 있습니다. 이 동네 대부분의 식당들이 프랜차이즈 또는 동네 식당 느낌이라는 것을 생각하면 만족스럽습니다. 주력 메뉴의 가격은 8,000 ~ 9,900원 정도입니다. 추천 메뉴라고 해서 주문한 메뉴인데 이름이 기억이 안 나네요.가격은 8,500원.개인적으로 학교 앞에서 사 먹던 사라다빵 생각이 나서 별로 였는데,같이 가신.. 2018. 7. 24.
삼척 이천폭포 오늘은 삼척 이천폭포로 떠나보기로 합니다.이천폭포는 삼척시 원덕읍 이천리에 위치한 폭포입니다. 삼척에서는 남부 지역이고 울진과도 가까운 위치입니다.삼척시 관광안내책자에 보면 이천폭포가 표시 되어 있는 곳인데, 사람들이 많이 가는 곳은 아닙니다. 사실 주변을 정리하고, 관광안내책자에 표기한 것도 불과 1년 사이의 일입니다. 지도에서 강원도 삼척시 원덕읍 이천리 산280 으로 검색을 하시면 됩니다.네이버 거리뷰는 링크 http://naver.me/FMZY5wKG 를 참고하세요. 도착하니 삼척시에서 세운 표지판이 보입니다.사실 저는 1년 전에 이곳에 온 적이 있는데, 표지판이 없어서 폭포가 있는 줄도 몰랐습니다.왜냐면, 폭포가 도로에서 잘 보이지 않거든요. 펜스를 넘은 후 아래 쪽 폭포를 내려다 봅니다.시원한.. 2018. 7. 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