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교통 & 시간표

삼척 호산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2018년 10월 3일 촬영)

by 빠라빠라 2018. 10. 3.
반응형

오랜만에 호산시외버스터미널 (호산버스정류장)을 찾았습니다.


늘 변함없이 조용한 호산버스 정류장이지만 오늘은 차 2대가 서 있습니다.

왼쪽에는 24번 버스가 손님을 태우기 위해 기다리고 있네요.


시간표입니다. 덕지 덕지 붙어 있는 종이들이 그동안 시간표가 얼마나 자주 바뀌었는지 보여줍니다.

52시간 근무제 도입의 영향인지 전반적으로 차가 많이 줄었습니다.


요금표입니다.



이전 게시물을 적은 글들을 다시 적습니다.


1. 포항, 부산 무정차는 울진에서 1회 정차한다. 


2. 포항, 부산 무정차는 고한, 태백에서 넘어오는 버스라 오전 시간 대에는 자리가 없는 경우가 많다.(강원랜드에서 오는 승객들이 많다.)


3. 남행 완행버스는 울진까지 완행운행을 하지만, 울진부터는 준무정차 운행을 하는 경우도 있다.(준무정차 : 평해, 후포, 영해, 영덕 경유)


4. 포항 부산 동서울 무정차는 여유를 두고 미리 가서 발권을 해야 한다.(터미널에서 버스회사에 미리 연락 하지 않으면 정차하지 않는 차들도 있다.)


5.동서울(무정차)는 울진에서 출발하는 강원여객 차로 임원 경유 후 바로 동서울로 가기 때문에 시간이 적게 걸리나 좌석 비지정으로 사람이 많은 시간대에는 자리가 없을 수 있다. 동서울(삼척, 동해 경유)는 호산에서 출발하는 동해고속 차량으로 임원, 장호, 근덕, 삼척, 동해 경유에 약 30분 가량 더 걸리나 좌석 지정이며 일부는 우등버스이다.(호산 탑승시 일반요금 받음, 삼척 탑승시 우등요금 받음.)



이전글

 2018/01/24 - [여행/교통 & 시간표] - 호산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2018. 01. 24 촬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