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도보여행

삼척 오랍드리 산소길 4부 - 01코스 봉수대길

by 빠라빠라 2018. 5. 8.
반응형

삼척 오랍드리 산소길 1코스 지도



5코스에 이어서 1코스 봉수대길을 걷습니다.

5코스 끝나는 표시도 없지만, 1코스 시작하는 표시도 없습니다. 그런데, 휴대폰 화면을 켜 GPS로그를 보니 1코스 시작지점이 여기가 아니네요?
삼척 오랍드리 산소길 안내판에는 5개의 코스가 연결 되어 있는 것 처럼 그려져 있는데 GPS로그를 봤더니 아니였습니다.
5코스 종점과 1코스 시점이 다르네요. 1코스 시점이 삼척종합운동장 동쪽으로 되어 있습니다.

아무튼 계속 걷습니다.

GPS 로그에 의하면 이곳은 5코스와 1코스 둘 다 아닌, 어느 지점이지만 1코스 표시가 세워져 있습니다.

원래라면 1코스는 종합운동장(위 사진에서 오른쪽 방향)에서 시작하여 이곳으로 올라오도록 되어 있습니다. 

1코스에는 돌탑이 여러 곳 있습니다.

구름다리를 건넙니다. 다리를 건너면 해파랑길을 다시 만납니다.


다시 돌탑입니다.

멀리 청솔아파트와 오전에 지나왔던 한양아파트 등이 보입니다.

바다 경치가 멋지네요. 1코스, 2코스는 멋진 조망이 나오는 지점이 몇 곳 있습니다.


성결교회 방향으로 내려 갑니다.

텃밭들을 지나갑니다.

다 내려오면 참좋은교회를 지나 육교가 있습니다. 육교를 건넙니다.

육교 위에서 곧 이어 걷게 될 봉황산을 바라 봅니다.

1코스 끝이 보이네요. 삼거리가 1코스 끝입니다.

2코스 표지판에서 1코스를 마무리 합니다.

이어서 2코스를 걷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