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갈 곳

바우길 게스트하우스

by 빠라빠라 2018. 3. 19.
반응형

강릉에 가면 제가 자주 묶는 숙소가 있습니다.

바로 바우길 게스트하우스입니다.


바우길 게스트하우스는 강릉시 임당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시내 중심지역이라 상업시설과 시내버스 이용이 편리합니다.

저는 이곳에 묶을 때면 가까운 강릉 CGV에서 영화 관람을 하고 돌아오곤 합니다.(제가 사는 지역에는 영화관이 없어요 ㅠ.ㅠ)


바우길 게스트하우스는 사단법인 강릉 바우길에서 운영하는 게스트하우스입니다.

내부에 바우길 사무실이 있어 바우길 관련 자료를 얻을 수도 있고, 기념품을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제가 바우길 게스트하우스를 이용하는 데에는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첫번째. 깨끗하다.

근처에 저렴한 모텔들도 있지만(사실 가격만 본다면 게스트하우스 요금하고 큰 차이가 없습니다.) 청결상태가 좋지 않습니다. 시설이 오래 되었다 보니 방음도 잘 안 되어서 새벽에 잠을 깨기도 하구요.


두번째. 조용하고 차분한 분위기다. (노는 게스트하우스 아닙니다.)


세번째. 조식을 먹을 수 있다. 

아침에 토스트를 해 먹을 수 있는 게 은근히 편리합니다. 


네번째. 사실, 이게 젤 큰 이유인데 객관적이지 않는 거라 네번째로 적습니다. 이곳에 오면 특유의 포근한 분위기가 있어요. 기분 좋은 느낌.


제가 이번에 이용한 침대입니다.

2층 침대인데 1층 침대는 블라인드를 내릴 수 있어서 다른 분들의 시야를 피해 편안하게 있을 수 있지요.


혼자서 강릉에 오실 계획이시라면 바우길 게스트하우스 한번쯤 묶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