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이마트 인덕션 ICA-2901T 개봉기

by 빠라빠라 2021. 9. 17.
반응형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구입한 ICA-2901T를 오늘 수령했습니다.

 

BASIC, but enough. 1구 인덕션이라고 적혀 있네요.

 

 

제조사는 이마트 인덕션 ICA-1901, 노브랜드 인덕션과 동일한 Zhongshan City Getrom Electrical Appliance 입니다.

 

 

제품을 개봉합니다. 완충제가 아주 얇게 들어 있습니다.

운반할 때 충격을 주지 않도록 조심해야 겠네요.

 

 

구성품은 인덕션과 설명서입니다.

 

 

전원케이블을 연결하면 오른쪽 불이 깜빡이면서 팬이 돌았다가 정지합니다.

 

 

 

설명서를 살펴 보겠습니다.

 

제품사양입니다.

 

 

인덕션 전용 용기를 사용해야 하며, 지름은 12cm - 26cm 이여야 합니다.

 

 

잠금버튼을 약 3초 이상 누르고 있으면 잠금기능이 설정되고, 다시 3초 이상 누르면 해제가 됩니다.

 

 

타이머는 0분 - 3시간까지 설정할 수 있으며 기본값은 30분입니다.

 

 

조리모드는 5가지가 있는데, 대표적인 모드는 물끊이기입니다. 10단계로 조정이 가능합니다.

 

 

 

잠깐 사용해보니 물이 무척 빨리 끊네요.

 

동작시 팬 소음은 꽤 있는 편입니다.

고주파음은 안 들렸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