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해파랑길

해파랑길 스탬프 21 - 30코스

by 빠라빠라 2018. 5. 16.
반응형
해파랑길 21코스부터 30코스입니다.



21코스는 코스 종점 근처에 있는 죽도산 전망대입니다. 스탬프 상태도 좋지 않은데다, 뒷면의 스탬프가 뭍어 나와 잘 안 보이네요.
영덕블루로드는 워낙 인기 코스다 보니 스탬프 상태가 대부분 좋지 않습니다.

아래는 국토종주동해안자전거길 영덕해맞이공원 스탬프이고 오른쪽은 위는 축산농협에 있는 영덕블루로드 B코스 스탬프입니다. 영덕블루로드 B코스 스탬프는 석리방파제에도 있습니다.



해파랑길 22코스는 코스 종점에 있는 고래불해변 조형물입니다. 그런데 고래불해변 조형물은 23코스 스탬프를 지나서 있다는거...



해파랑길 23코스 스탬프는 코스 종점인 후포항 대게입니다. 21코스, 22코스, 23코스 공통적으로 스탬프는 시점에 있는데, 그림은 종점에 있는 것들이다 보니 뭔가 어색합니다.
아래를 영덕블루로드 C코스 (마지막 스탬프)이고 오른쪽은 고래불해변의 국토종주동해안자전거길 스탬프입니다.



해파랑길 24코스는 관동팔경 월송정입니다.
월송정에는 국토종주 동해안자전거길 스탬프도 있는데, 해파랑길 코스에서는 벗어나 있습니다. 
참고로 국토종주 동해안자전거길 스탬프는 대부분 해파랑길 경로상에 있는데 딱 2개만 벗어나 있습니다. 하나는 월송정, 하나는 지경공원입니다.

나머지는 울진 관광 스탬프입니다. 대게홍보전시관에 가면 울진 관광 스탬프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해파랑길 25코스는 관동팔경 망양정입니다.
오른쪽에는 울진관광 촛대바위 스탬프와 국토종주 동해안자전거길 망양휴게소 스탬프가 있습니다.



해파랑길 26코스는 울진은어다리입니다. 
아래는 잘 안 보이지만 국토종주 동해안자전거길 울진은어다리 스탬프입니다.



해파랑길 27코스는 죽변등대 근처에 있는 드라마세트 장입니다.



해파랑길 28코스 스탬프는 솔섬입니다. 솔섬은 대한항공 광고에 나온 적도 있는 아름다운 곳이였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가스비축기지 건설로 인해 경치를 완전히 잃어버렸습니다.



해파랑길 29코스는 아칠목재입니다.
옛날에는 산적과 호랑이가 출몰하는 무서운 곳이였다고 하네요^^

아래는 국토종주동해안자전거길 임원 인증센터입니다. 워낙 많이 찍어서 스탬프가 다 닳았습니다.



해파랑길 30코스는 삼척해양레일바이크입니다. 30코스는 코스 시점과 종점이 레일바이크와 같습니다. 레일바이크를 타고 가라고 그렇게 만든 것 같은데, 해파랑길 종주하면서 레일바이크 타고 여기 넘어가시는 분은 아마 없겠죠?




















반응형

댓글